일상 기록

마시는 아미노산 피로회복제 → 라라올라 효과 있을까?

나눔의시작 2019. 3. 29. 22:55
728x90

오늘 학교 선배님로부터 라라올라를 받아왔다.

성격 급한 나는 바로 뜯어서 원샷부터~ 캬!

개인적으로 메론맛 or 메론향을 좋아하는데

나에게는 딱 좋았다.

 

건강음료 중에서 한약 냄새나거나

산삼, 홍삼같은 냄새가 나면

그 냄새를 맡기 싫어했는데.. 이건 좋네 : )

 

난 사실 어린이 입맛인데..

내가 어린이 음료를 마시는건지 건강음료를 마시는건지(하하 ^^)

 

아무쪼록, 주변 지인들이 하는 말을 들어보니

술 마시기 전에 한 병 마셔주면 잘 취하지도 않고

그 다음날 속이 그렇게 편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.

 

나는 술을 안마시다 보니 정말 그런지는(?) 모르겠지만

평소 건강 생각해서 한 병씩 마셔준다.

 

알아보니, 밖에서 구매하면 한 병에 5천원 정도

(저렴하지는 않음ㅠㅠ)

 

하지만 내 몸을 위해선 아끼지 않기로 ㅎㅎ

패키지 디자인은 매우 깔끔~!

'바로 힘이 올라' '라라올라'

마치 배터리를 묘사한 듯 한 모양이네 ^^

 

빛이 반사되는 각도에 따라 '라라올라'가

초록 형광색으로 보여서 신기했다(그린라이트?)

짠, 이것이 라라올라(날아올라)

손쉽게 열 수 있도록 전용 병뚜겅 따개가 들어있다.

손으로 따도 잘 열리기는 하는데

병뚜껑 여는 도구가 별도로 있으니까

누구든지 손쉽게 펑! 하고 오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.

 

728x90